독채형 펜션
딥블루는 안면도의 초입, 청포대 해수욕장에 위치한 독채형 펜션입니다.
기준 인원 6인에서 최대 인원 12인까지 이용하실 수 있어요.
주방이 딸린 거실과 방 3개, 욕실 3개가 있고, 테라스에 스파와 바베큐장이 있어요.
거실
모두가 모일 수 있는 넓은 거실이 있어요. 푹신한 소파에서 뒹굴 거리거나, 벽 아래에서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답니다. IPTV와 미러링을 지원하는 빔 프로젝터가 있어, 워크샵이나 레크리에이션에 활용할 수 있어요.
주방
둥근 식탁이 있는 주방이에요. 여분의 의자가 있어서 여럿이 오셔도 다 같이 둘러 앉을 수 있어요.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기본적인 식기와 조리 도구를 준비해 두었어요. 꼭 필요한 냉장고와 전자렌지, 인덕션도 갖춰져 있답니다.
트윈룸
두 개의 퀸사이즈 침대와 TV가 있는 방이에요. 넓은 창으로 들어오는 햇빛이 아름다운 방이에요. 블라인드를 내리면 아늑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.
스파룸
테라스의 스파와 연결되어있는 스파룸이에요. 퀸 사이즈 침대는 물론, 온돌에서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라텍스 매트를 준비했어요.
온돌방
따뜻한 바닥에서 놀다가 잠들 수 있는 온돌방이에요. TV와 푹신한 퀸사이즈 라텍스 매트가 두 채 비치되어 있습니다.
세 개의 화장실
스파룸에 하나, 온돌방에 하나, 현관 가까이에 하나, 여럿이 지내도 불편하지 않도록 3개의 욕실이 있어요. 샴푸, 린스, 트리트먼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두 손 가볍게 놀러 오세요. 방 마다 있는 화장대에는 드라이기도 쏙 들어있어요.
바베큐
테라스에 있는 바베큐장이에요. 두 개의 그릴과 최대 열 두 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이 있어요.
스파
제트 스트림, 버블 기능이 있는 대형 스파에요. 프라이버시를 위해 암막 블라인드가 있지만, 수영복이 있다면 소나무 숲을 보며 운치 있게 즐기셔도 좋아요.